2023년 2월 6일 새벽 4시 17분, 튀르키예 남부와 시리아의 국경지대에 규모 7.8 강도의 강력한 지진이 발생하였습니다. 이 지진으로 인하여 5만명 이상의 사상자와 약 13만명의 부상자가 발생하였고, 이는 튀르키예와 시리아에서 지난 100년간 발생한 지진 중 가장 큰 규모였습니다.

지진과 관련 CoAsia Electronics의 이희준 회장님과 임직원 일동은 기부금 TWD 100,000을 World Vision에 전달하였을 뿐 아니라, 또한 대만 튀르키예 영사관을 통하여 생활물품들을 재난지역에 기부하였습니다. 생활물품 20박스가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하여 지진 후 이틀만에 준비되었고, 타이페이 네이후 Buddhist Compassion Relief Tzu Chi Foundation으로 전달되었습니다. CoAsia Electronics의 해외 계열사, 자회사 및 모든 관련 회사들도 모금 활동에 함께 적극적으로 동참하여, 따뜻한 관심과 희망을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.
CoAsia Electronics는 이번 피해 지역의 이재민들에게 빠른 시일 내에 구호물품이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였고, 또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.
우리의 작은 힘이 이재민들의 마음을 달래고 세상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해주기를 CoAsia Electronics는 기원합니다.


|